고객센터 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제목 [공지] 2019년 추석연휴 결제 및 배송안내
글쓴이 아이패스넷
날짜 2019-09-04 [16:35] count : 198
SNS

안녕하세요 아이패스넷입니다.
2019년 추석 연휴동안 아이패스넷 상담시간 및 강의결제 및 교재배송에 대한 안내드립니다.


[상담문의]
- 상담시간 9월 12일(목)~ 9월 15일(일) 추석 연휴동안 전화상담 및 온라인문의는 진행되지 않습니다.
- 추석 연휴 기간동안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릴 예정입니다.


[강의 카드결제]
- 단과강의 및 프리패스 결제 시 카드결제를 완료하시면 바로 내강의실 및 프리패스를 통한 수강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- 동일한 강의를 여러번 신청 후 이전결제건을 주문취소하시게 되면 오류가 날 수 있어 결제 완료 후, 
내강의실에서 수강을 못하실 수 있으니 주문건이 여러건이 남아있으시더라도 주문취소는 해주시지 않아야합니다.

[강의 계좌입금]
- 입금확인은 9월 12일(목)~ 9월 15일(일) 추석 연휴동안 불가하오니 16일 월요일 오전 9시 이후로 입금확인을 통한 강의 오픈이 예정됩니다.

[모든 교재에 대한 결제 및 배송]
- 9월 9일(월) 모든 교재에 대한 결제 및 배송은 마감됩니다.
추석 택배물량 급증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모든결제건에 대한 발송은 9월 16일(월) 부터 진행됩니다.

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




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.